연예 이슈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아모레퍼시픽 연봉)

그알니 2020. 8. 13. 14:51
반응형

최근 MBC에서 방송된 파일럿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에서 대기업 화장품 기업에 다니는 2년차 사원 이민수씨의 일상이 방송되었는데요 자유로운 회사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로 인해 이민수 씨의 회사와 위치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민수씨는 1991년 생으로 올해 30살입니다. '아무튼 출근'에서 이민수 씨는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애사심이 생기는 가장큰 이유 중 하나"를 바로 이 지하철역과 연결된 회사의 위치를 꼽았습니다.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 대학

이민수씨는 사내 스타터읍 브랜드 글로벌 마케팅을 담당하며 생각했던 회사 분위기와 많이 달리 인테리어도 예쁘고 파티션도 없는 점과 자유로운 뷔위기에서 일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회사의 복지시설에도 자랑해주었는데요 "점심과 저녁은 무료이고 아침식사는 1,000원"이라고 밝혀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 대학 연봉

특히 근무시간은 주 40시간으로 자율 근무제로 운영된다고 하는데요 이민수씨는 오후 3시가 되자 직원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 "저 들어가 보겠습니다"라고 하며 퇴근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주40시간 자율근무제이기 때 문에 가능한 일인데요 

 

현재는 이런 이민수 씨의 회사생활을 부러워하는 사람들로 인해 이민수씨의 회사와 대학 그리고 인스타그램까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아모레퍼시픽이라는 것과 중국어를 전공해 현재 글로벌 마캐팅을 담당하고 있다는 것 외에 대학과 인스타그램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 대학 연봉

또한 이민수씨의 아모레퍼시픽 연봉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많은데요 잡플래닛의 정보에 의하면 2020년 대졸 초임 기준으로 현재 아모레퍼시픽의 평균 연봉은 4,194만원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아래는 2019년 아모레퍼시픽 연봉 정보인데요 년 평균 4%정도 연봉이 상승하는 것 보니까 전체 직원 평균연봉은 2020년에는 6,300만원 정도일 것 같군요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 대학 연봉

이민수 씨의 회사는 아모레퍼시픽으로 서울 지하철4호선 신용산역에 위치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해당 사옥은 2017년 새로 지어진 신사옥 건물로 실내와 외부가 이미 호평을 받고 있는 건물입니다.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 대학

특히 세계적인 건축가 데이비드 치퍼필드가 설계를 맡았는데요 절제된 아름다움을 내세우면서 편안하고 풍부한 느낌의 백자 달항아리에서 영감을 받아서 설계한 건물이 바로 이 아모레퍼시픽 신사옥이라고 합니다.

아무튼 출근 이민수 회사 위치 대학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본사이전으로 3번째 용산시대를 선언하면서 창의와 소통을 내세웠습니다. 지역과 회사, 소비자와 직원 사이 소통을 이루기 위해 업무공간도 개방적이면서 통합적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저런 곳에서 일하면 진짜 일할맛 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