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벤 결혼발표 이욱 이사장과 W재단은 무엇?

그알니 2020. 8. 27. 16:18
반응형

가수 벤의 결혼발표 소식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솔로 여성가수인 가수 벤이 3살 연상 남성과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벤은 직접 손글씨를 쓴 편지를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가수 벤은 가수 윤민수가 발굴해 직접 프로듀싱하고 키운 가수로 유명한 가수로 147cm의 작은 키의 가수이지만 엄청난 성량으로 뛰어난 가창력의 소유자입니다. 대표적인 히트곡으로는 '열애 중'이 있습니다. 

벤 결혼발표

배우자로 전해지고 있는 W재단의 이욱 이사장과는 지난해 9월부터 연애를 시작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결혼소식은 무엇보다 결혼 상대자인 남자가 W재단의 이사장이라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W재단은 어떤 곳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상황으로 W재단의 홈페이지는 현재 접속 폭주도

벤 결혼발표

홈페이지가 다운되기도 했습니다.

 

가수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필의 편지 한 장을 게재해서 결혼 사실을 밝혔습니다.

안녕하세요.
가수 벤입니다.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지만, 그래도 저를 늘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이 소식만큼은 제 손으로 직접 전하고 싶어 부족한 글솜씨지만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만 모시고 소규모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모두가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수 벤 올림 -

벤 결혼발표

벤은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 저희 둘 다 완벽하진 않지만 서로의 허물은 덮어주고 부족한 부분은 채워주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합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벤 결혼발표

W재단 하는 일

벤의 결혼소식도 소식이지만 결혼 상대자인 W재단 '이욱' 이사장에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W재단은 어떤일을 하는 곳일까요?

 

현재 W재단은 세계 각국의 정부기관 및 기업, 단체 등과 협력해 기후변화와 기후난민 긴급구호, 자연보전 캠페인 등에 앞장서는 사회기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욱 이사장은 한양대 법학과를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러나 로스쿨 진학을 포기하고 세계 기후난민을 구호하는 일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굉장히 가치있는 일을 해나가고 있는 단체로 보입니다. 특히 혼자서 여러 유명인사들을 모아 후원을 받고 기후 난민 들을 구호하는데 앞장서는 모습을 보니 대단하다고 느껴지는데요 

벤 결혼발표

과거 많은 국내 유명 가수 배우 연예인들을 모아 한국판 '위아더 월드'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과거 마이클 잭슨이 기획한 '위아더 월드'는 해당 영상을 제작한 캠페인으로 2억달러를 모금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욱 이사장 역시 이런 캠페인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게 되었고 그 후로부터 여러 국가와의 파트너십을 맺으면서 남태평양 지역 공식 구제 구호기관으로도 선정되었습니다.

벤 결혼발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이런 활동 내용들을 보면 비영리단체로 보이는데요 세계적으로 참 필요한 일을 하고 있는 단체로 보이네요 

 

아래는 과거 W재단 이욱 이사장이 제작한 캠페인 영상입니다.

 

벤 결혼발표
W재단 소개

W-재단은 직접 자체 연구소, W-연구소를 통해 연구, 실사, 전달, 교육지원, 기술지원 등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며 전 세계적으로 환경과 지구온난화에 의해서 고통받고 있는 기후난민들을 대상으로 구호활동을 실시하고 세계의 많은 정부, 기업, 단체들과 협력관계를 맺어 폭 넓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환경, 지구온난화에 대해 올바른 인식을 갖을 수 있도록 '지구를 사랑하면 행동하라' 공익캠페인을 진행하며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한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세계적으로 기후난민에 대해 생명구호+지식공유를 이루고자 합니다.   

 

공익법인 소통을위한젊은재단 ("W-재단") 이란?

W-재단은 2012년 5월 설립, 산업통산자원부 (전 지식경제부) 산하 설립된 비영리 공익 재단법인 (NPO) 입니다.

W-재단은 21세기 현대인들에게 보다 쉽고 재미있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및 매체를 통한 감성적 공감대 형성을 추구합니다. 국적과 인종, 이념, 종교, 성별 등과 상관 없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기후난민 어린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달려가 도움을 손길을 전하는 '차별 없는 소통'을 이루고자 합니다.

 

아무튼 벤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