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BJ한미모 성매매 알선 여배우 변수미 씨 고발

그알니 2020. 5. 29. 15:36
반응형

인터넷 방송 BJ 한미모씨가 성매매알선을 고발했습니다. 유명 여배우의 성매매 알선이 있었다는 건데요 해당 여배우는 바로 배드민턴 스타 이용대의 전처 변수미라고 알려졌습니다.

 

변수미는 한수현이랑 예명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평소 한미모와 친분이 있던 변수미는 엔터테인먼트 대표와 성매매를 강요했고 강압적인 상황까지 당했다고 합니다. 

 

한미모

이에 대해 변수미는 사실이 아니고 한미모의 주장은 소설같은 이야기라고 반박하고 나섰습니다.

 

변수미는 한미모가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를 당한 것을 알고 한미모에게 좋은 일자리를 소개시켜주고 도움을 줬는데 사실관계를 완전히 짜깁기하여 말도 안되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며 변호사 선임까지 마쳤다고 했습니다.

 

무고와 명예훼손으로 법적대응 할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미모는 법정 소송대리인을 통해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변수미를 고발했습니다. 

 

한미모의 주장

변수미가 천만원을 손에 쥐게 해준다며 10억원 정도 들어올 수도 있다며 필리핀 마닐라에 올 것을 제안했고,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소개해주었는데 단순히 이성을 소개해주는 자리로 생각했으나 마닐라에서 성적학대에 시달렸다.

 

당시 한미모는 변수미에게 카카오톡으로 자신이 성노예 같다라며 심경을 전달하기도 함.

 

경제적 상황이 좋지 않아 변수미와 마닐라에서 지낼 수 밖에 없었는데 이를 빌미로 엔터테인먼트 대표의 강압적인 행위를 거부하거나 벗어날 수 없었음.

 

이용대 변수미

일자리 소개 도움 준 것

엔터테인먼트 대표 만나 성관계 가짐.

 

성매매 알선 의혹을 받고 있는 변수미에 의하면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제명 당한 BJ한미모에게 일자리를 소개해주고 도움을 준 것이라고 했는데 한미모 입장에서는 그것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만나주는 것이었고 강압적인 성관계까지 간 상황이네요.(성접대를 주선한 것이나 다름 없어 보임.)

 

후.. 정말 연예계는 쓰레기들 잡종인간들 정말 많군요 남녀 다를바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드러워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