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슈

강소라 8살 연상 한의사와 결혼

그알니 2020. 8. 29. 16:27
반응형

배우 강소라가 오늘 토요일 2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강소라의 신랑은 8세 연상으로 최근 한의원을 개업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강 "비연예인과의 결혼이기 때문에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구체적인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당초 일반적인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확산 문제로 양가 가족들만 모이는 소규모 형태로 결혼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강소라 결혼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배우 강소라가 일반인 남성과 결혼한다는 소식입니다. 강소라의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오늘 17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서 "강소라가 연상의 비연예인과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강소라는 1990년 2월 18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강소라 프로필 (출처 나무위키)

당초 강소라의 결혼식은 8월 29일로 예정했으나 시기적으로 상황이 악화되는 바람에 당사자와 직계 가족만 함께하는 간소한 결혼식을 치룰 예정이라고 하며 결국 예식은 취소했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결혼식까지 막네요ㅠㅜ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에게 인사"

 

플럼에이앤씨는 신랑이 비연예인이므로 양가 가족을 배려해 구체적인 결혼 진행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하며, 이어 "강소라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여러분에게 인사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강소라 결혼

강소라 역시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친필로 한 장의 편지를 올려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소라 자필 편지

 

"강소라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소라는 "오랜만에 블링블링 식구들께 인사드리는 것 같다"며 결혼 소식을 조심스럽게 전해주었습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 지 11년이 되었습니다. 저보다 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는 여러분들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습니다."며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습니다.

강소라 결혼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영화 써니 때부터 팬이었고 이미지 정말 좋은 배우인데 앞으로 결혼생활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강소라 결혼

안녕하세요, 강소라입니다.

오랜만에 블링블링 식구들께 인사를 드리는 것 같아요. 어떻게 인사를 드려야 할까 많이 걱정되고, 떨리지만 가장 먼저, 그리고 제가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어 한 자 한 자 용기를 내봅니다.

어느덧 제가 데뷔한 지 11년이 되었습니다. 저보다 더 기뻐해주시고 축하해주시는 여러분들을 통해 말로는 다 표현 못할 감사함을 느꼈습니다. 11년 동안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 덕에 여기까지 힘내서 올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든든하게 제 곁에서 함께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블링블링 여러분들께서 친동생 혹은 친구, 언니, 누나처럼 여겨주신 저, 강소라가 8월 말에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텐데요,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돼서 이렇게 글로 좋은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행복한 결혼 생활과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며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테니 앞으로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여러모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건강하게 지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소라 드림.

강소라 결혼 발표

반응형

'연예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호중 통편집, 자숙차원  (0) 2020.08.31
지상렬 전속계약 소식!  (0) 2020.08.31
샘오취리 불참 + 계정삭제  (0) 2020.08.29
신정환 해명 이유  (0) 2020.08.28
최강창민 결혼식 연기 어쩔 수 없는 상황  (0) 2020.08.28